안녕하세요.
VR/AR 융합 콘텐츠 개발 실무 과정을 수료하여 수강후기를 작성합니다.
프로그램은 약 6개월의 기간동안 진행이 됐으며, 초반 3개월은 프로그래밍의
기초를 익히고 미니프로젝트를 진행했습니다.
남은 3개월은 최종 프로젝트를 준비하며 기업 멘토들과 함께하는 심화 학습을 하였습니다.
교육생으로 메디치에 있으면서 느꼈던 3가지 감사함이 있습니다.
첫째는, 좋은 교육을 제공 받은 것입니다.
메디치에는 교육생들이 부족함 없이 공부를 할 수 있도록 신경써주는 많은 분들이 계십니다. VR/AR 개발을 하는 데 필수적인 장비는 물론이고 학생들이 그룹으로 프로젝트를 진행할 수 있도록 편안한 면학 분위기를 조성해주십니다.
또한, 상담이나 도움이 필요할 때는 이사님과 학습 멘토분들을 통해 문제해결을 할 수 있습니다.
두번 째는, 다양한 기회를 만날 수 있는 것입니다.
메디치의 소속이 되면 IT, 개발 쪽의 컨퍼런스, 공모전, 해커톤 등 다양한 정보를 빠짐 없이 챙길 수 있습니다. 매니저님께서 공지를 전달해주시거나, 학원 곳곳에 다양한 포스터가 걸려 있기에 간접적으로 새로운 정보에 계속해서 노출됩니다.
셋 째는, 여정을 같이 한 동기들 입니다. 막막한 개발의 길에 동기들은 심적으로 큰 도움을 줬습니다. 함께 밤을 새기도 하고, 같이 프로젝트에 몰두하는 경험은 새로웠고 값졌습니다. 또, 개발에 대한 의견을 나누며 더 넓고 깊은 지식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메디치는 개발에 대한 열정과 사람에 대한 따뜻함이 넘치는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메디치의 모든 분들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