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개요
빠르게 변화하는 콘텐츠 시장의 중심에는 크리에이터가 있습니다.
크리에이터가 되기위해 필요한 콘텐츠 기획, 영상 촬영, 영상 편집, 플랫폼 활용 전략 등을 학습하고 실습할 수 있습니다.
교육 목표
- 카테고리를 선정하고 콘텐츠를 기획할 수 있습니다.
- 영상 촬영에 필요한 촬영ᆞ편집 방법에 대해 학습할 수 있습니다.
- 유튜브·숏츠 등의 채널 브랜딩 전략과 유입 방법에 대해 구상할 수 있습니다.
과정명
상세내용
카테고리 선정과
컨텐츠 기획
-
콘텐츠 기획의 필요성
-
콘텐츠 기획 및 구성 (스토리보드)
-
콘텐츠 기획 노하우
영상 촬영기법 및
어플 편집
-
영상 기초 이론
-
촬영 이론 및 실습
-
스마트폰 어플을 활용한 편집
영상 편집의 이해와 실전
-
프로그램 인터페이스
-
영상(이미지) 컷편집
-
자막 및 효과 삽입
영상 편집과
플랫폼 업로드
-
사운드(BGM/효과음) 삽입
-
영상 색보정
-
영상 출력하기 및 업로드
시선을 사로잡는
썸네일 제작법
-
썸네일의 중요성
-
썸네일 제작의 기본
-
성공하는 제작의 키포인트
영상편집 기술
레벨업
-
음악 템포에 맞춘 컷편집
-
영상속도의 디테일
-
자주 사용되는 영상효과
-
음악 템포에 맞춘 컷편집
-
영상속도의 디테일
-
자주 사용되는 영상효과
크리에이터를 위한
브랜딩과 마케팅
-
브랜딩과 마케팅의 정의
-
브랜드 컨셉과 프로세스
-
성공하는 마케팅의 5단계
bottom of page